당당한 부자

 > 캠페인 > 당당한 부자
 

취준생 대상 빅데이터 마케팅교육 사회공헌

CRM전문 DNI컨설팅, 9월 10일까지 마감

이경숙 기자| | 08/29 12:40 | 조회 2252

고객관계관리(CRM) 전문사 디앤아이컨설팅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빅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교육을 지원한다. 교육생 모집 마감은 9월 26일이다.

데이터사이언스아카데미(Data Science Academy, 이하 DSA) 3기 과정은 10월 10일부터 12월 22일까지 주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 과정은 △데이터 분석 △SAS 등 통계프로그램 응용법 △R, SQL 서버 활용법 등 데이터과학에 기반한 마케팅기술을 가르친다. 수강생은 △기획서 작성법 △CRM 등 마케팅 방법론을 강의와 과제 수행, 세미나 방식으로 학습한다.

이 과정은 사실상 무료다. 등록비로 50만 원을 낸 후 3개월간 매월 20만~30만 원 수준의 식비, 교통비, 도서구입비 등 그 이상의 금액을 제공 받는다.

김정수 디앤아이컨설팅 이사는 “통신, 금융, 유통, IT 업종 회사들이 고민하고 있는 데이터, 통계, 고객관계관리 및 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실무 중심으로 익히게 할 것”이라며 “취업난을 돌파하기 위해 역량 강화를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안내는 디앤아이컨설팅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1993년 창립된 디앤아이컨설팅은 롯데·KT·CJ·GS·SK·LG 등 대기업의 빅데이터 분석, CRM 전략·운영·구축 컨설팅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목록